티스토리 뷰
목차
오늘은 새해를 맞이 하며 힘을 내주는 '새해 관련 명언'들을 함께 읽어보려고 합니다.
가볍게 살펴 보시고 힘차게 한 해를 시작해 보아요!
"Cheers to a new year and another chance for us to get it right."
"새해와 우리가 그것을 바로 잡을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응원합니다."
오프라 윈프리: 이 미디어 거물이자 자선가는 새해가 될 때마다 자기 계발과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기회를 강조합니다.
"Write it on your heart that every day is the best day in the year."
"하루하루가 일년 중 가장 좋은 날이라고 가슴에 써주세요."
랄프 월도 에머슨: 미국의 수필가이자 시인은 우리가 매일 긍정적인 사고방식으로 접근하고, 모든 순간에서 최고를 찾도록 격려합니다.
"For last year's words belong to last year's language. And next year's words await another voice."
"작년의 말은 작년의 말에 속합니다. 그리고 내년의 말은 또 다른 목소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T.S. 엘리엇: 그 유명한 시인은 새해가 과거를 뒤로하고 새로운 가능성과 새로운 관점을 수용하는 기회라고 제안합니다.
"Tomorrow is the first blank page of a 365-page book. Write a good one."
"내일은 365쪽짜리 책의 첫 번째 빈 페이지입니다. 좋은 책을 쓰십시오."
브래드 페이즐리: 컨트리 음악 아티스트는 새해를 책에 비유하며, 우리는 우리 자신의 이야기와 경험을 형성할 힘이 있음을 상기시킵니다.
"The new year stands before us, like a chapter in a book, waiting to be written."
"새해는 책의 한 장처럼, 쓰여지기를 기다리며 우리 앞에 서 있습니다."
멜로디 비티: 자기계발서로 유명한 작가인 비티는 새해를 우리의 삶을 위한 새로운 이야기를 만드는 기회로 보기를 권장합니다.
"Your success and happiness lie in you. Resolve to keep happy, and your joy and you shall form an invincible host against difficulties."
"당신의 성공과 행복은 당신에게 있습니다. 행복을 지키기로 결심하면 당신의 기쁨과 당신은 어려움에 맞서 무적의 숙주가 될 것입니다."
헬렌 켈러: 유명한 작가이자 활동가는 엄청난 도전에 직면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우리 자신 안에서 기쁨을 찾고 회복력과 함께 어려움에 직면하도록 영감을 줍니다.
"What the new year brings to you will depend a great deal on what you bring to the new year."
"새해가 여러분에게 무엇을 가져다 주는지는 여러분이 새해에 무엇을 가져다 주는지에 따라 크게 달라질 것입니다."
Vern McLellan: 미국 작가인 McLellan의 인용문은 우리의 행동과 태도가 내년에 우리의 경험을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생각을 강조합니다.
"Every time you tear a leaf off a calendar, you present a new place for new ideas and progress."
"달력에서 한 잎을 떼어낼 때마다 새로운 아이디어와 진보를 위한 새로운 장소를 제시합니다."
찰스 케터링: 저명한 발명가이자 엔지니어인 케터링의 인용문은 우리에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장, 혁신, 그리고 진보의 기회가 있음을 상기시켜줍니다.
"New Year's Day is every man's birthday."
"새해는 모든 사람의 생일입니다."
찰스 램: 영국의 수필가는 새로운 시작과 새로운 시작을 위한 기회를 제공하는 새로운 한 해의 시작은 상징적인 재탄생이라고 제안합니다.
"Year's end is neither an end nor a beginning but a going on, with all the wisdom that experience can instill in us."
"연말은 우리에게 경험이 심어줄 수 있는 모든 지혜와 함께 끝도 시작도 아닌 계속되는 것입니다."
할 볼랜드: 미국 작가이자 저널리스트인 볼랜드의 인용문은 삶의 연속성과 경험과 함께 오는 귀중한 교훈을 반영합니다.
새해는 누구에게나 주어지는 공평한 시기입니다. 이 시기에 어떤 마음을 가지고 어떻게 행동하느냐에 따라 우리의 2024년 한 해가 달라지게 될 것입니다. 발전을 위한 씨앗을 뿌리는 소중한 시간 그냥 흘려 보내시지 않기를 바랍니다. 다사 다난했던 2023년을 잘 마무리 하시고 새해에는 건강함속에 이루고자 하는 소망을 모두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